본편보다 더 짜릿한 더 글로리 파트2 예고편 떴네요.
본문 바로가기
그의 취미/트렌드

본편보다 더 짜릿한 더 글로리 파트2 예고편 떴네요.

by ella_song 2023. 2. 10.
반응형

한 동안 더 글로리에 푹 빠져 새벽까지 정주행 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시즌2 개봉을 코 앞에 두고 있네요.

이렇게 푹 빠져 기다려지는 드라마는 정말 오랜만인 것 같아요. 

예고편1이 나왔을 때도 두근두근 했는데, 더 짜릿한 파트2 예고편이 떴어요.

공식 영상 먼저 보여드릴게요.

 

 

https://www.youtube.com/watch?v=fk8vvmHIWAA

넷플릭스 코리아

 

  • 넷플릭스 더 글로리
  • 출연진 : 송혜교, 이도현, 임지연
  • 오픈 : 2022. 12. 20 
  • 시즌2 : 2023. 03. 10

 

22년 12월에 오픈한 이후 시즌1의 최종화를 보고 나서도 이렇게 마무리할 리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시즌2가 나온다는 소식에 너무너무 기뻤어요. 3월까지 열심히 기다려야 할 이유가 생겼습니다.ㅎㅎ

 

3월까지 불과 2주밖에 남지 않았는데, 더 글로리 시즌2 오픈 예정일은 10일이라고 하니 아직 3주가 넘게 기다려야 하네요.

이 와중에 예고편을 파트1, 파트2 두 번에 걸쳐 보여주는 넷플릭스.. 칭찬합니다!

 

 

 

용서? 

 

공개된 파트2 예고편에서는 연진과 동은이 마주 않아 있는데요.

동은이 뭔가를 요구하는 것 같은 장면이네요. 예고편에서는 연진이 이를 당연히 받아들이지 않고 비웃는 느낌이에요.

연진이 너는 예고편에서까지 밉다. ㅎㅎㅎ

 

 

 

인생에 권선징악, 인과응보만 있는 줄 알까?

 

파트2 예고편에서 연진이 한 이야기인데요. 벌써 뭔가를 꾸미고 동은에 맞서려고 하는 모습에요.

정말 끝까지 뉘우치는 모습이 전혀 없는 연진인 것 같습니다. 

이에 동은이 가만히 있을 리가 없을 것 같은데요.

 

 

더 글로리 파트2 예고편에서의 떡밥

예고편을 보다가 제가 포착한 떡밥들이 몇 가지 있었습니다. 

 

1) 재준이 포렌식데이터복구라는 명함을 들고 있는 장면

 

이건 뭘 의미하는 걸까요? 아마 과거의 일을 복구하고 사라진 데이터를 찾아야 하는 이유가 필요한 것 같은데 과연 과거의 일은 무엇일까요?

재준도 연진과 친딸이라는 관계하에 복잡하게 얽혀있어 어떤 부분의 문제인지 벌써부터 너무너무 궁금해집니다. 

 

 

2) 연진에게 존재를 들킨 현남

 

아마도 보통 때처럼 동은의 지시하에 누군가를 미행중이었을까요?

연진에게 들켜버린 현남입니다. 예고편인데도 연진이 창문을 똑똑똑 두드리는 장면에서 얼마나 소름 끼치던지.

이후 몰골이 말이 아닌 장면이 나오는데요. 의미심장한 웃음과 함께.

도대체 현남에게 무슨 일 있었던 건지.. 아마 이 모든 상황도 연진의 짓이 아닌가 싶어요.

연진이 현남을 내세워 동은에게 협박이라도 할 것 같습니다. 

 

 

 

3) 아직 살아있는 명오?

 

분명 시즌1에서 갑자기 사라진 명오가 죽은 줄로만 알았는데 파트2 예고편에 나오더라고요. 

사실 명오가 확실히 죽었다.라고 나온 장면은 없었고, 명오가 사라진 뒤 죽은 것으로 추측만 난무했을 뿐이죠.

시즌2에 다시 나오는 걸까요?

만약 정말 살아있는 게 맞다면 명오가 어떤 키를 들고 등장할지 궁금해집니다. 

 

 

예고편만 봤는데도 너무 짜릿하고 궁금해지는 장면들 한가득이었어요.

정말 본편보다 더 짜릿한 예고편이었습니다. 시청자들 궁금하게 만드는 편집 진짜 너무 잘하신 듯ㅎㅎㅎ

 

시즌1에서는 학교폭력 때문에 고통받는 동은의 전개와 복수하기 위한 준비 과정이 담겨있었다면, 시즌2에서는 계획된 복수를 본격적이고 처절하게 펼쳐지는 전개로 이어질 것 같습니다. 과연 끝까지 살아남은 승자는 누구일까요? 

 

 

환영해, 연진아.


나도 환영해 동은아. 시즌2 빨리 오길 ㅠㅠ 

넷플릭스 더 글로리 시리즈를 보고 나서 느낀 점은 학폭은 정말 있을 수도 없고, 있어서도 안된다는 거예요.

피해자에게 평생 트라우마와 상처로 남겨질 학폭은 더 이상 없어야 하고 가해자의 부모 또한 이를 알게 된다면 절대 방관하지 말고,

훈육하고 올바른 길로 인도해야만 정상적인 부모라고 생각합니다. 

 

너무 끔찍한 장면들이 많아서 에이~ 설마. 실제로 저 정도 수위의 학폭이 있을까? 했는데

최근 실제 사건들이 다시 재조명되면서 실제로도 이런 일들이 있었구나. 생각하면 너무 화가 났어요.

 

시즌2에서 동은이 확실하게 복수해줬으면 하는 바람은 우리 모두의 바람이겠죠?

시즌1에서는 학교폭력 때문에 고통받는 동은의 전개와 복수하기 위한 준비 과정이 담겨있었다면, 시즌2에서는 계획된 복수를 본격적이고 처절하게 펼쳐지는 전개로 이어질 것 같습니다. 과연 끝까지 살아남은 승자는 누구일까요? 

아니면, 모두가 승자도 패자도 없는 싸움이 될까요..?

 

본편보다 더 짜릿한 파트2 예고편 보면서 3월까지 말 그대로 존버입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