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소리나는 더 글로리 속 박연진 트위드, 가방 의상 어디거지?
본문 바로가기
그의 취미/패션.뷰티

헉 소리나는 더 글로리 속 박연진 트위드, 가방 의상 어디거지?

by ella_song 2023. 1. 31.
반응형

최근 더글로리에 푹 빠져있는 1인입니다. 회를 거듭할수록 몰아치는 스토리에 정주행 하고 있는데요. 

극 중 일진으로 나오는 박연진이 아주 나쁜 인물이지만 의상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문득 궁금해졌어요. 

 

트위드 자켓, 가방 어디 거지?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내 꿈은 너야 연진아. 부잣집 딸 연진이는 뭘 입고 다닐까?


모조에스핀 제품 착용

 

박연진과 문동은이 옛 모교의 강당에서 처음 만난 날.. 이곳은 동은이 학폭을 당하던 곳으로 잊을 수 없는 곳이기도 하죠.
여기에서 입고 나왔던 화이트 투피스는 모조에스핀 제품입니다. 

화사하면서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포켓 라운드 숏자켓은 90만 원대 / 플레어스커트 50만 원 대입니다.

 

현재는 품절상태입니다.

 

발렌티노 가방

 

 

함께 매치한 가방은 발렌티노 제품으로 250 만원 대.

ROCKSTUD SPIKE NAPPA LEATHER CROSSBODY CLUTCH BAG입니다.

 

 

 

다음은 휴양지에서도 입으면 좋을 에스닉한 원피스입니다. 

 

끌로디피에로 드레스

 

제품은 끌로디피에로 RUSKA DRESS 30만원 대

 

 

 

끌로디피에로 니트탑

 

박연진과 손명오가 만났네요. ㅎㅎ

SNS에서 봤던 이 니트탑 나시. 너무 예뻐서 이것도 정말 궁금했거든요.

요 제품도 끌로디피에로 제품이네요. 가격은 20만원 대입니다.

 

 

딘트 트렌치 코트

 

기상캐스터인 연진이 입고 나왔던 화사한 옐로 트렌치코트는 비 오는 날 입기 딱이네요.

이 트렌치는 딘트 제품으로 클래식 배색 트렌치(벨트 set)입니다.

가격은 26만원 대.

 

 

 

끌로디피에로 가디건

 

라디오 녹음 시 입었던 가디건은 끌로디피에로 핑크 레드 보카시 오가닉 코튼 니트 가디건으로 45만원 대입니다.

 

 

벰버 트위드 투피스

 

 

그리고 제가 가장 궁금했던 이 레몬빛? 노란색 트위트 자켓 7화 초반에서 연진이 입고 화사하게 등장했는데요.

이 의상은 벰버(vem.ver) 제품으로 태슬 트위드 자켓 15만원 대, 트위드 미니 스커트 5만원대 입니다.

 

긴장감이 도는 분위기와 상반된 화사하고 밝은 느낌의 의상이라 특히 더 기억에 남네요.

재벌집 며느리로 나오는 박연진의 의상답게 많이 비쌀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대의 의상들이라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

분위기에 따라 고급스럽게 입을 수 있는 방법도 천차만별!

 

저도 이번 기회에 새롭게 알게 된 브랜드가 몇몇 있는데요. 

추후에 쇼핑할 경우 참고하도록 해야겠습니다. :)  더 글로리 정주행 후 완결만 남겨두고 있는데.. 시즌2는 3월에 개봉이라고 하니 완결을 보고 나서도 아직 좀 더 기다려야 하네요. 🥹 

정말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더 글로리. 박연진이 악역이지만 의상은 돋보이는 만큼 시즌2에서도 자세히 지켜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